배경이미지- 적절한 넓이:302px, 높이:123px

 사랑과 섬김의 평안밀알복지재단
생명의 봉사 · 사랑의 봉사 · 섬김의 봉

 

 

하나복지센터

 

 

 

본문

 

 

 

 

비장애인과 장애인이 사랑으로 하나되는 공동체를 꿈꾸며 장애인에게 보호된 환경에서 직업훈련, 사회재활프로그램 등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직업재활서비스를 제공하여 사회인으로서의 자립기반과 지역사회 참여를 지원하는 장애인직업재활 시설입니다.

 

 

개요

 

위치   군포시 금산로 109 두성프라자 402호, 군포시 당정역로 4번길 7 동호프라자 403호

개관일   2005년 12월 29일

시설장   박상린

대표번호   031-392-8557

홈페이지   hanawf.kr

 

기관현황

 

건물면적   두성프라자 105m2, 동호프라자 163.8m2

 

 

사업소개

 

 

 

 


생산품 판매활동   기념타올,우산,켈리그라피화분, 상패등 판촉물인쇄품 판매 및 홍보활동 강화를 통해 보호작업장으로서의 기능과 역활을 극대화 한다.

직업재활 지원서비스 강화   근로장애인들의 잠재적 노동능력을 개발할 수 있도록 교육,  훈련하고 보호작업장에서 직업훈련 및 취업 가능한 직업군을 개발한다.

문제해결훈련   공동체 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문제 상황들에 대해 정서적․심리적 안정감을 제공함으로써 재활의지를 고양한다.

지역사회자원 활용   지역사회적응훈련과 동시에 지역사회의 자원을 활용하고 사회적 관계망을 구축하여 근로 장애인의 사회화에 기여한다.

체력증진서비스   근로장애인 건강상태를 파악하여 질병의 예방과 함께 자신의 건강에 맞는 운동과 식생활 개선을 통해 건강한 삶을 살도록 돕는다. 

 

후원자개발   시설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후원자를 개발하며, 후원의 밤, 바자회 행사 등을 통하여 장애인의 인식개선과 후원개발을 시행한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