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이미지- 적절한 넓이:302px, 높이:123px

 사랑과 섬김의 평안밀알복지재단
생명의 봉사 · 사랑의 봉사 · 섬김의 봉

 

 

평안밀알장애인공동생활가정

 

 

 

24-11-24 19:11

제천으로 떠나는 추억쌓기 2박3일 가족 가을여행

관리자
댓글 0

사회복지법인평안밀알복지재단(이사장한덕진목사)산하평안밀알장애인공동생활가정1,2,3(원장이혜진)의 소식을 전합니다.

가족유대프로그램으로 117()~119()제천으로 23일 가족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아름다운 단풍과 시원한 바람이 저희를 맞이하는 여행이었습니다.
청풍호에서 케이블카를 타면서 비봉산의 정상을 시시각각 놀랄만한 경치를 볼 수 있는 시간이었고, 청풍호반케이블카안에 있는 환상미술관을 다녀오면서 다양한 착시미술을 통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입체적으로 실감나게 사진을 찍었던 즐거운 활동이었습니다.
청풍호유람선을 타면서 확트인 풍경과 가을의 향기가 솔솔났었던 1일차의 하루였습니다.

2일차 쿠키만들기수업을 통해 시각,촉각,후각 등 여러감각을 자극해서 식구들의 집중력이

대단한 순간이었고, 오븐에 굽고 나온 쿠키의 결과물도 정말 대단했습니다.
당연히 맛도 휼륭했습니다^^
주변에 산과 나무가 어우러져 사계절이 모두 이쁜 의림지에서 산책로와 나무로 둘러싸인 호수길이 있어 편안한 산책을 즐기기도 좋았던 의림지와 자연속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며 마음의 휴식을 찾을 수 있었던 제천솔밭공원은 제천에서 정말 인상 깊었던 곳 이었습니다.
2일차 저녁에 숙소 야외에서 탁 트인 공기와 자연을 느끼면서 바비큐파티를 진행하는데, 숯불 위에서 지글거리는 소리와 고기굽는 냄새는 모두를 흥겹게 만든 시간이었습니다.

세계기독교박물관을 다녀온 3일차는 기독교 역사와 문화를 이해하고, 기독교가 인류에 미친영향이 무엇인지 탐구 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제천에서 23일 가족여행은 모두에게 가을의 멋과 추억을 남긴 곳이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