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이미지- 적절한 넓이:302px, 높이:123px

 사랑과 섬김의 평안밀알복지재단
생명의 봉사 · 사랑의 봉사 · 섬김의 봉

 

 

평안밀알장애인공동생활가정

 

 

 

24-03-19 04:10

평안밀알장애인공동생활가정 개소 20주년 기념식 및 오픈하우스

관리자
댓글 0

사회복지법인 평안밀알복지재단(이사장 한덕진 목사) 산하 평안밀알장애인공동생활가정1,2,3호 (원장 이혜진)의 소식을 전합니다.

사회복지법인 평안밀알복지재단(이사장 한덕진 목사) 산하 평안밀알장애인공동생활가정1,2,3(원장 이혜진)3. 15() 쉼표가 있는 정원에서 개소 20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가졌습니다.

 

이날 행사는 1부 감사예배 2부 기념식 3부 오픈하우스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법인이사, 김학용 국회의원과 최혜영국회의원, 이관실시의원 등 지역인사 및 경기도장애인공동생활가정협회 황유신회장등 들과 사회복지 기관장들이 함께 참여하여 축하해 주었습니다.

 

1부 감사예배시 설교말씀을 전한 김인환목사(함께하는교회)밀알의집은 우리 식구들의 보금자리였으며 하나님의 온전한 다스리심 가운데 함께 할 때 참 보기좋은 공동생활가정이 될수 있다고 전하였습니다.

 

또한 초대원장이며 평안밀알복지재단 이사장 한덕진목사는 기념사를 통해 장애인들의 쉼터로 시작한 밀알의집의 초창기 어려운 시절을 소회하며 비롯 시작은 기대할만한 것 아무것도 없었지만, 20년의 시간속에 분명 성장하였고 함께 생활하는 12명의 식구들과 그 길을 함께 걸어온 동역자들을 축복한다고 전하며 눈물을 보였습니다.

 

또한 경기도장애인공동생활가정 황유신회장은 축사에서 함께 20년을 생활하며 온 분들의 복지가 좋아야 함께 사는 장애식구들의 복지가 그만큼 좋아질 수 있다고 말하며 복지정책이 더 나아질수 있도록 노력이 필요하다고 전했습니다.

 

평안밀알장애인공동생활가정은 안성과 평택에서 최초로 개인시설등록(2003.10.17.)으로 시작하여 사단법인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평안밀알선교단으로 변경 등록(2004.3.16.)하여 2006. 8.1 사회복지법인 평안밀알복지재단으로 운영주체를 변경하여 평안밀알장애인공동생활가정 1,2,3호로 현재에 이르고 있습니다.

 

최근 2023년도 사회복지시설 평가 결과 전국 장애인공동생활가정 우수시설(전국41개소 확정)로 선정되어 안성, 평택을 통틀어 인센티브 대상시설에 확정되어 개소 20주년을 맞는 기쁨이 더하였습니다.

 

앞으로 모든 장애인이 행복해지는 그날까지사명을 다할 것이라는 사명선언문을 따라 장애복지서비스의 전문성과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해온 평안밀알공동생활가정이 개소 20주년에 멈추지 않고 앞으로 달려갈 20년의 시간, .장년 장애인들을 위해 더 나은 환경과 삶의 질을 위한 노력, 새로운 도전을 기대해 봅니다.

 

사랑하는 식구들이여, 오래 그렇게 있거라.

밀알의집이여, 오래 그렇게 있거라.

우리, 서로 서로 오래 같이 있자.

개소 20주년 기념 영상 편지글에서 2024. 3. 15. 이혜진 원장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