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섬김의 평안밀알복지재단 |
사회복지법인 평안밀알복지재단(이사장 한덕진 목사)은 2023.03.28.(화) 법인설립 17주년 기념 '가족초청의 밤'을 진행하였습니다.
평안밀알복지재단의 17년 발자취가 담긴 영상으로 기념식의 시작을 알리며 1부 기념예배, 2부 기념식은 내빈소개, 기념사, 축사, 격려사, 장애전문 푸른나무어린이집의 축하공연, 시상식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3부에서는 기관별 간담회를 통해 서로를 격려하고 맛있는 식사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006년 3월 28일, 평안밀알복지재단이 설립된 17년 이전에 평안밀알선교단에서부터 평택과 안성을 비롯한 여러 지역의 장애인과 어르신을 위해 헌신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지와 응원해주신 여러 봉사자, 후원자, 부모님들이 있었기에 평안밀알은 오늘까지 지치지 않고 달려올 수 있었습니다.
오늘의 17년을 너머 앞으로 20년, 30년, 그 이상의 시간까지 누군가에게 보여지거나 겉으로 표시나지 않아도 지금 이 자리에서 처음 마음 그대로 장애인들을 섬기고 제일 먼저, 제일 낮은 곳으로 찾아가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는 평안밀알이 되겠습니다.
귀한 시간 내시어 참석해주신 내빈과 봉사단, 평안밀알복지재단후원회, 평안밀알의 부모님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드립니다.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