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이미지- 적절한 넓이:302px, 높이:123px

 사랑과 섬김의 평안밀알복지재단
생명의 봉사 · 사랑의 봉사 · 섬김의 봉

 

 

감동의순간

18-05-29 15:06

평안밀알복지재단 제11회 장애인사랑 실천걷기대회 성황리에 마쳐

관리자
댓글 0

사회복지법인 평안밀알복지재단과 평안밀알선교단이 공동 주최하는 장애인사랑 실천걷기대회 내가 할께요가 지난 526일 평택시청 앞 광장에서 열렸다. 이 대회는 평택에서는 최초로 실시된 장애인인식 계몽운동으로서 평택시의 대표적인 장애인 복지 활동의 일환으로 올해로 벌써 11번째를 맞이했다. 통복드림 난타팀과 평택농악보존회의 신나는 공연으로 9시에 시작된 이 행사는 발대식과 걷기대회, 그리고 체험행사에 이르기까지 약 5시간 동안 진행되었다. 발대식에서는 다함동아리(한국복지대학), 서현정 교사(한광여자고등학교), 유해달 씨(사량나눔봉사회), 그리고 윤 희 씨(삐딱이봉사회)에게 장애인을 위한 봉사활동에 대한 감사와 격려를 전하는 시상이 있었다.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약 900여명의 참가자들이 5km에 이르는 걷기 코스를 완주하며 조금 느려도 함께 걷는 발걸음을 통해 장애인 사랑과 섬김, 나눔을 내가 먼저 실천하고자 하는 대회의 정신을 새겼다. 점심 식사 후 이어진 장애영역별 체험과 희망나무 행사는 장애인의 입장에서 겪는 어려움이 무엇인지 간접적으로 경험함으로써 이해와 배려를 키워나가는 계기가 되었다.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 신흥목재, 교차로, 평택시사신문, 평택시모범운전자회, 평택대학교재활상담학과, 한국복지대학교다함동아리, 사량나눔봉사회, 삐닥이봉사회, 평안밀알부모회, 한광여자고등학교에이블동아리 등 다양한 기관과 개인들의 도움과 평택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대회는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봉사확인서가 필요한 참가자는 사회복지자원봉사시스템 www.vms.or.kr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62일까지 가입이 필요하며 봉사시간 확인은 615일부터 확인이 가능하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위로 가기